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궤도 예측

2020.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궤도 예측 -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이 사당은 고론시티에서 메인 챌린지를 진행할 때 동굴에 갇힌 윤돌을 구출할 때 발사했던 대포를 이용하는 사당입니다.

 

 

 

 

 

 

 

왼쪽에 보면 대포와 맞춰야할 과녁이 있습니다.

 

 

 

 

 

둥근 리모컨 폭탄을 포신에 넣어 장전해놓은 다음, 옆의 기둥을 치면 대포가 서서히 움직이는데, 과녁과 궤도가 맞을 타이밍에 리모컨 폭탄을 기폭 하면 보주가 날아가면서 과녁을 맞히게 됩니다. 이 사당은 글을 보는 것보단 방법만 알고 한번 해보면 감이 잡힐 겁니다.

 

 

 

 

과녁을 맞추면 벽이 열리며 새로운 과녁이 하나 더 등장합니다.

 

 

 

 

 

이번 과녁은 위아래로 움직이는데, 미리 폭탄을 장전해놓고, 타이밍에 맞춰서 폭탄을 기폭 하면 쉽게 클리어 됩니다. 아마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 될 겁니다.

 

 

 

 

그리고 위 사진의 오른쪽 상단을 보면 보물 상자가 있습니다.

 

 

 

보물 상자를 파밍 하는 방법도 똑같습니다. 폭탄을 장전하고 궤도에 맞게 기폭 하면 간단히 파밍 됩니다.

 

 

 

떨어진 보물 상자는 마그넷 캐치로 끌어올리면 됩니다. 보물 상자에는 다이아몬드가 들어있습니다.

 

 

 

 

이제 마지막 관문입니다.

 

 

 

옆의 자이로 센서 장치를 이용해 과녁이 보이게 한 다음, 마찬가지로 과녁을 맞혀주면 됩니다. 

 

 

 

 

과녁을 맞히면 마지막 과녁이 등장합니다. 

 

 

 

 

 

앞의 과녁이 뒤쪽의 과녁을 막고 있어서 맞출 수 없으니, 자이로 센서 장치를 이용해 뒤쪽의 과녁이 보이도록 조정해줍니다.

 

 

 

 

완전히 다 보이게 조정할 필요 없이 위 사진 정도로만 보여도 포물선을 그리면서 과녁을 맞히게 됩니다.

 

 

 

 

마지막 과녁까지 맞히면 사당은 클리어 됩니다.

 

여기까지 궤도 예측 -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공략이었습니다. 이 사당을 헤매는 분들께 제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