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젤다 미니 챌린지 코코나의 키친 1, 2, 3, 4 공략

2020.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챌린지 - 코코나의 키친 1 2 3 4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코코나의 키친 


 

 

카카리코 마을의 식료품점 옆의 냄비로 가보면 코코나가 있습니다. (낮부터 저녁까지만 있습니다.)

 

 

 

코코나의 키친 1은 고고 야채 크림수프를 만드는데, 고고 당근이 다 떨어졌다며 의기소침해합니다. 

 

 

고고 당근이 없으면 옆의 식료품점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고고 당근을 건네주면 보상으로 고고 야채 크림수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코코나의 키친 2


코코나의 키친 1을 끝내고 나면 코코나의 키친 2를 이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옆의 식료품점에 들어갔다 나오면 느낌표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염소 버터가 없는 분은 식료품점에서 미리 구입하세요.)

 

 

 이번에는 버터 바른 사과를 만들 거라고 하는데, 염소 버터가 다 떨어졌다고 합니다.

 

 

 

염소 버터를 건네주면 버터 바른 사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코코나의 키친 3


 

코코나의 키친 3은 튼튼 고기를 넣은 호박을 만드려고 하는데, 짐승 고기가 떨어졌다고 합니다.

짐승 고기는 멧돼지, 사슴, 늑대 등의 야생동물을 잡으면 얻을 수 있습니다.

 

 

짐승 고기를 건네주면 튼튼 고기를 넣은 호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코나의 키친 4


 

 

 

코코나의 키친 4는 꿀에 절인 사과를 만드려고 하는데, 원기 벌의 벌꿀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원기 벌의 벌꿀은 나무에 매달려있는 벌집을 떨어뜨리면 얻을 수 있습니다.

 

 

 

원기 벌의 벌꿀의 파밍 장소는 여러 곳이 있지만 누구나 접근하기 쉬운 곳은 시작의 대지 정령의 숲에 있습니다.

 

 

 

나무에 매달려있는 벌집을 화살이나 폭탄으로 떨어뜨려 파밍 하면 됩니다. 떨어뜨ᄅ면 벌떼들이 날아와 공격하니 주의하세요.

 

 

 

원기 벌의 벌꿀을 건네주면 원기 꿀에 절인 사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코코나의 키친은 4단계가 마지막입니다.

미니 챌린지- 코코나의 키친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