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기울임을 멈추는 것 사이 우토의 사당 공략 [레이크 사이드 마구간]

2020. 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울임을 멈추는 것 - 사이 우토의 사당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레이크 사이드 마구간


 

지도의 남동쪽 약 5~6시 방향에 레이크 사이드 마구간이 존재합니다. 이곳에는 마구간 워프용 사당인 사이 우토의 사당이 있습니다.

 

 

 

이 곳의 사당은 벽 뒤에 숨겨져 있습니다. 지도의 위치를 확대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부서지는 벽 뒤에 사당이 숨겨져 있는데, 리모컨 폭탄을 던져 가볍게 부수면 됩니다.

 

 

 

기울임을 멈추는 것 - 사이 우토의 사당


 

기울임을 멈추는 것 - 사이 우토의 사당은 링크가 올라가면 기울어지는 시소를 타임 록으로 멈추어 길을 만드는 퍼즐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시소에 타임 록을 걸고 올라가면 됩니다.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시소의 경사를 올려 보물 상자를 파밍하면 됩니다. 보물 상자에서는 왕가의 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물 상자를 파밍하고나서 마그넷 캐치로 보물 상자를 캐치하여 위 사진에 보이는 대로 옮겨 놓으세요.

 

 

 

그다음 시소의 경사를 반대로 기울여 반대쪽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마그넷 캐치로 보물 상자를 캐치하여 시소 위로 올라갑니다.

 

 

 

보물 상자를 링크가 서 있는 시소의 맞은편에 떨어 뜨리면 충격으로 인해 시소의 반동으로 링크가 공중으로 떠오릅니다.

 

 

 

패러세일을 타고 가 맞은편의 보물 상자를 파밍 하세요.

 

 

 

보물 상자에서 고대의 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사당까지 가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 방법은 사당의 앞에 놓여있는 시소에 타임 록을 걸고 패러세일을 타고 가는 방법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이전과 같이, 시소에 보물 상자를 떨어 뜨려 반동으로 점프를 하여 가는 방법입니다.

 

 

기울임을 멈추는 것 - 사이 우토의 사당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