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바람의 인도 바시 랴코의 사당 공략

2020.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람의 인도 - 바시 랴코의 사당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바시 랴코의 사당 위치


바시 랴코의 사당은 시작의 대지 동쪽 카카온 다리의 근처에 있습니다. 

 

 

 

바시 랴코의 사당은 제목과 같이 바람을 이용해 클리어하는 사당입니다.  

사당에 입장하면 우선 바람이 나오는 왼쪽 제단 위로 올라갑니다. 

 

 

바람이 나오는 구멍 앞에 서서 점프 후 패러세일을 타면 바람이 부는 방향대로 중력의 영향을 덜 받으며 가속도를 타고 날아가게 됩니다.

건너편에는 보물상자가 있으니, 파밍하고 가세요.

 

주의 할점은 바람의 중앙에서 벗어날수록 바람의 영향이 약해져 가속도가 떨어지고 체공 높이가 급격히 떨어지니 궤도를 벗어나지 않도록 컨트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물 상자를 파밍후 계단을 통해 다음 지역으로 올라가면 왼쪽에 또 바람이 부는 장치가 있습니다. 이것을 타고 건너편으로 날아갑니다.

 

 

 

건너편으로 날아오면 오른쪽에 또 바람이 부는 장치가 있습니다. 이것을 타고 또 날아갑니다. 

 

 

다만 이번에는 일직선으로 가지 않고, 중간에 오른쪽으로 방향을 틀어야 합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오른쪽 벽에 주황색으로 빛나는 물체가 있는데, 보물 상자이니 보물 상자를 파밍 하실 분들은 오른쪽으로 방향을 전환하여 파밍하고 가세요.

 

다시 바람을 타고 정면을 향해 날아가면 도사가 있는곳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인도 - 바시 랴코의 사당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