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젤다 미니 챌린지 풍선이여 떠올라라! 공략

2020.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챌린지 - 풍선이여 떠올라라! 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챌린지의 위치는 숲의 마구간


미니 챌린지 - 풍선이여 떠올라라! 는 숲의 마구간 여자아이에게서 수주할 수 있습니다. 

밤에는 여자아이가 잠 들어있어 수행할 수없으니 낮 시간까지 시간을 때웁시다. 

 

샤메에게 말을 걸면 풍선이 한 번에 잔뜩 하늘로 둥실 떠오르는 걸 보고 싶어!라는 말을 합니다.  

 

 

풍선이 떠오르는 걸 보여 주면 보답으로 하늘에서 받은 보물을 준다고 하는데... 

 

 

샤메가 말하는 풍선이란, 옥타를 잡으면 얻을 수 있는 옥타 풍선을 뜻합니다. 옥타는 강가나 숲에서 자주 발견되는 몬스터입니다. 

 

몸을 숨기고 있다가 링크를 발견하면 지속해서 돌을 날리는 성가신 몬스터입니다. 화살로 한대만 맞히면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를 열어 옥타 풍선을 손에 듭니다. 1 개는 부족하고 2 개 이상부터 되는 듯합니다. 

저는 2 개를 들어 수행했습니다. 

 

 

 

옥타 풍선을 들고, 옆에 보이는 오크통위에 내려놓으면 풍선이 부풀어 오르면서 하늘에 떠오릅니다. 

 

나무 높이까지 풍선이 뜨면 화면이 전환되며 샤메가 기뻐합니다.

 

보답으로 하늘에서 얻은 보물 별의 조각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별의 조각은 매우 희귀한 소재이며 특정 장비 강화를 할 때 많이 필요합니다. 

 

별의 조각을 최대한 빠르게 파밍하는 방법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젤다 별의 조각 빠르게 파밍하는 꿀팁!  

 

 

미니 챌린지- 풍선이여 떠올라라!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