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젤다 미니 챌린지 사랑하는 사람이 원하는 것 공략

2020.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챌린지 - 사랑하는 사람이 원하는 것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하테노 마을 여관 앞의 사내


 

챌린지는 하테노 마을 앞 여관에서 x폼 잡으며 서있는 남자에게서 수주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면 여관에 있는 프리마라는 여성을 좋아하는 듯하네요. 근데 소심쟁이라 말도 못 하고 있는 듯합니다. 

 

 

이미다알아

결국 링크에게 톤푸 여관의 프리마 씨를 기쁘게 하기 위해서 무엇을 선물로 주면 좋을지 상담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원하는 것


바로 옆의 여관으로 들어와 프리마에게 말을 걸어봅시다.

그런데 보통 마구간이나 여관에서 말을 걸듯 카운터를 사이에 두고 말을 걸면 여관 업무와 관련된 대화밖에 되질 않습니다. 

 

이렇게 카운터 내부로 들어와 프리마와 대화를 해야 사적인 대화가 가능해집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좋아해? 라고 물어보면 고민하다가 대충 메뚜기라고 대답합니다.

 

 

 

그럴리가 없겠지...

원기 메뚜기 100마리에 둘러싸여 생활하는 것이 꿈 이라는데... 저 남자는 진심으로 할 것 같단 말이죠..

 

프리마에게 들은 이야기를 매니에게 다시 전해주러 갑시다.

 

사랑에눈이먼남자

가지가지합니다. 챌린지는 끝내야하니 원기 메뚜기를 잡으러 가야겠네요.

 

원기 메뚜기는 풀숲지역이라면 어디든 출몰합니다. 헤브라 지방과 겔드 지방, 올딘 지방을 제외하면 전 지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사진기를 이용해 원기 메뚜기를 촬영해 도감에 저장하고 시커 센서에 등록하세요. 

 

젤다 미니 챌린지 사진기와 시커 센서 공략 

 

 

 

시커 센서가 가리키는 방향으로 조심스럽게 이동하면서 잡으면 됩니다. 젤다의 세계관속 야생동물이나 곤충이 대부분 그렇듯, 원기 메뚜기도 상당히 예민해서 웅크린채로(L스틱누르기)조용히 다가가야합니다. 

 

원기메뚜기 10마리를 다 잡았다면 다시 매니에게 돌아가 보고합니다. 

 

보상으로 실버 루피를 얻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겠니...

 

미니 챌린지- 사랑하는 사람이 원하는 것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