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역전재판/역전재판2

역전재판 2 안녕히, 역전 제2회 법정 전편

2020.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역전재판 2 안녕히, 역전 제2회 법정 전편의 공략을 다룹니다.

먼저 공략을 보고 게임을 진행하시는 것은 권하지 않으니, 막히는 부분에서만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러면 공략을 시작합니다.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안녕히, 역전 제2회 법정 전편


 

 

심문 ~대기실을 방문했을 때~

 

잠시 둘을 보고 있었지만 포기하고 돌와왔습니다. 부분에서 추궁을 하면 오오토로가 보이에게 팁을 줬다는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후, 모든 증언에 추궁하기를 하고 다시 처음으로 돌아갑시다. 

 

누군가와 이야기 중이었습니다. 처음엔 보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부분에서 추궁을 합니다. 

 

그러면 이전에 팁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며 팁에 대한 증언이 추가됩니다. 

 

새로운 증언 오오토로군이 보이에게 팁을 주고 있었습니다. 부분에서 추궁을 합니다.

 

추궁을 하면 니보시가 놀란부분에 대한 선택지가 발생하는데, 오오토로의 팁에대해 물어봅시다.

 

그러면 돈다발을 줬다는 니보시의 증언에 재판장에 대한 선택지가 발생하는데, 이의를 주장하여 의심을 거둬야 합니다.

 

 

심문 ~두 번째 목격~ 

지금 생각하니 그 보이 역시 수상했습니다! 부분에서 추궁을 합니다.

 

보이가 이상한 부분은 빈손이라고 주장하는데, 빈손에 대한 트집을 잡는다를 선택합시다.

 

손님방에서 빈손으로 나오다니 이상하고 말고요! 부분에서 증거품 현장 사진을 제시합니다.

 

그러면 보이가 빈손으로 나온 게 이상하지 않다는 증거를 대며 새로운 증언을 하게 됩니다. 

 

심문 ~피고와 보이 두 번째  접촉~

그리고 방 안의 사람에게 무언가를 건네주더라고요. 부분에서 추궁을 합니다.

 

그러면 선택지가 발생하는데, "무언가"에 관해 물어봅시다.

 

새로운 증언 다시 한번 보면 알겠지만... 목제 장식품 같았어요. 부분에서 액세서리를 제시합니다.

 

재판장이 수상한 점이 무엇이냐 물어보면 곰 인형을 선택합니다.

 

법정은 나루호도에게 불리하게 돌아가는데, 이의를 주장하여 진범은 카미야 키리오라고 주장합시다. 

 

심문 ~곰 액세서리~

 

키리오의 증언을 추궁하면서 한 바퀴 다 듣고 나면 액세서리의 정보가 추가되고, 액세서리 내부에 있던 유리에의 유서를 추가합니다.

 

 

재판장은 둘 중 무엇이 수상한지 제시하라고 하는데, 우선 액세서리를 선택합니다. 

 

액세서리를 선택하고 나면 검증이 안된 증거품이 있다는 새로운 선택지가 발생합니다. 당연히 증거품을 제출한다를 선택합니다. 

 

그 증거품은 유리에의 유서입니다.

 

유리에의 유서는 아직 필적 감정이 안 되었으니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 수 없다고 하여 필적 검증을 위해 잠시 재판이 중단됩니다. 

 

휴식시간에 대기실에서 이토노코 형사의 사고로 인해 위치를 알 수 있냐는 선택지가 발생하는데, 물론 없다를 선택합니다.

 

미츠루기는 필적 검증과 급하게 걸려온 연락을 받으러 이동하면서 에피소드가 종료됩니다. 

 

역전재판 2 안녕히, 역전 제2회 법정 전편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08/24 - [역전재판/역전재판2] - 역전재판 2 안녕히, 역전 제2회 법정 후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