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역전재판/역전재판3

역전재판 3 시작의 역전 법정 전편

2020.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역전재판 3 시작의 역전 법정 전편의 공략을 다룹니다.

 

먼저 공략을 보고 게임을 진행하시는 것은 권하지 않으니, 막히는 부분에서만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러면 공략을 시작합니다.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시작의 역전 법정 전편


 

시작의 역전 에피소드는 나루호도가 사건파일을 열어보며 치히로의 첫 재판의 시점으로 진행이 됩니다. 

치히로와 미츠루기의 젊은 시절이 인상적인 에피소드입니다. 

 

검찰 측의 사건전말을 듣고 나면 증거품 몽롱교의 지도를 획득합니다.


심문 ~사건의 개요~

미야나기는 사건 당일 누군가의 전화를 받고 불려 나갔슴다. ▶ 추궁을 합니다. 추궁을 하면 증거품 피해자의 메모를 획득합니다.

 

범인은 시체를 자동차 트렁크에 싣고 도주하려 했슴다. ▶ 추궁을 합니다. 추궁을 하면 증거품 현장 사진을 획득합니다.

 

추가된 증언 뒷 트렁크의 사진임다. 수상한 점은 보이지 않슴다! ▶ 증거품 피해자의 메모를 제시합니다.

 

이의제기를 하고 나면 증거품 머플러를 획득합니다.


심문 ~몽롱교에서 발생한 일~

범인은 밀어 넘어트린 피해자 등에 올라타서 칼로 찔렀슴다! ▶ 증거품 현장 사진을 제시합니다.

 

사진을 제시하면 재판관이 이 트렁크 사진의 어디가... 사건 당일의 상황과 모순되는가!라고 묻습니다. 

 

피해자의 코트부분을 제시합시다. 

 

몽롱교 위는 흙탕물로 더러워졌다. 그 증거는...! ▶ 증거품 머플러를 제시합니다.

 

머플러를 제시하고 나면 모순이 있다며 선택지가 발생하는데, 모순은 목격자의 증언입니다. 


심문 ~목격 사진에 대해서~

전 급히 결정적 순간을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 증거품 목격 사진을 제시합니다.

 

10미터쯤에서 따라 잡혀서 등을 찔려버렸습니다. ▶ 증거품 몽롱교의 평면도를 제시합니다. 


심문 ~목격... 범행에서 도주까지~

 

운반하는 것 외에 시체를 숨길 다른 방법 따윈 없으니까요. ▶ 증거품 몽롱교의 평면도를 제시합니다.

 

범인은 훔친 차량의 트렁크를 억지로 열어 시체를 숨겼습니다. ▶ 증거품 목격 사진을 제시합니다.

 

 

이의 제기를 하고 나면 발언에 대한 모순을 제기할지 말지 선택지가 발생하는데, 당연히 모순된다고 지적합시다.

 

증인은 트렁크의 긁힌 자국을 본 적이 있었다! 시체를 넣었으니까를 선택합니다.

 

그렇게 이의제기를 하면 검찰 측에서 시체를 넣을 수 있는 것은 사건이 일어났을 때 밖에 없다.라고하며 그렇다면 증인은 사진을 찍을 수 없었을 거라고 반박을 합니다.

 

이 사진... 셔터를 누른 것은 그녀뿐이라 단정할 수 없어요! ▶ 증거품 카메라를 제시합니다.

 

그렇다면 증인은 사건 당시 어디에 있었는가? 피해자의 자리를 제시합니다.

 

오나미다 씨는 사건 당시... 미야나기의 얼굴을 잊고 있었다! ▶ 증거품 머플러를 제시합니다.


역전재판 3 시작의 역전 법정 전편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