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역전재판/역전재판 소생하는 역전

역전재판 소생하는 역전 2 일째 법정 전편

2020.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역전재판 소생하는 역전 2 일째 법정 전편의 공략을 다룹니다.

 

먼저 공략을 보고 게임을 진행하시는 것은 권하지 않으니, 막히는 부분에서만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러면 공략을 시작합니다.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소생하는 역전 2 일째 법정 전편


사건 목격자 신분으로 등장한 증인 쿄우카에게 목격했던 사건에 대해 설명을 듣고 나면 지하주차장 평면도를 법정기록에 추가합니다.


심문 ~목격한 것~

봤더니 철조망 너머에 기분 나쁜 차 옆에 수석검사님이 있었죠. ▶ 추궁하기를 통해 현장사진을 법정기록에 추가합니다.

 

그리고.. 타다시키 수사관의 가슴에 푹 찔러 넣었습니다! ▶ 증거품 현장사진을 제시합니다.

 

이의 제기를 하고 나면 선택지가 발생하는데, 당연히 이의 있음!이라고 외칩시다.

 

살인은 모든 것이 계획적이었다! 고무장갑이 좋은 증거 아닌가. ▶ 증거품 미츠루기의 나이프를 제시합니다.


심문 ~쿄우님의 추리~

그렇지 않고서야 그 인간 기계가 수차례 나이프로 찌를리가 없어! ▶ 증거품 피해자의 부검기록을 제시합니다.

 

그녀의 빨간 머플러가 피로 보였어. 그 정도로 살기가 감돌았으니깐. ▶ 증거품 현장사진을 제시합니다.


심문 ~피고인의 체포~

바로 뒤를 쫓아서 피의자의 권리를 설명한 후 신병을 확보... ▶ 추궁하기를 통해 조금 더 자세하게 캐냅니다.

 

그래. 체포한 순간 그녀는 머플러에 대해서 말했어! ▶ 추궁하기를 통해 더 자세하게 들어봅시다.

 

추궁하기를 통해 휴대폰의 데이터가 업데이트됩니다. 

 

벽의 전화를 포기하고 휴대폰을 사용했다... 전부 목격했죠! ▶ 증거품 지하주차장 평면도를 제시합니다.

 

평면도를 제시하고나면 증인의 거짓말에 대한 선택지가 발생합니다. 목격한 "장소"가 거짓이며, 실제로 사건을 목격한 장소는 수위실을 제시하면 됩니다.

 

만약 사건 발견장소에 대한 거짓말로 인해 발생하는 중요한 차이란? 현장까지의 거리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에 대한 쿄우카의 반론에 이의제기를 하면 다음 증언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심문 ~결정적인 증거물~

결정적인 증거물에 대한 증언을 듣고 나면 피해자의 구두를 법정기록에 추가합니다.

 

이 구두는... 어떤 모순도 없는 완벽한 증거물이에요! ▶ 추궁하기를 통해 문제를 지적하도록 합니다.

 

구두를 아래로 돌려보면 구두 밑창에도 혈흔이 있습니다. 이 혈흔을 제시합니다.

 

대체! 구두 밑창의 혈흔이 무엇과 모순된다는 말인가! ▶ 증거품 현장사진을 제시합니다.

 

새롭게 제시된 사진 때문에 지는가 싶었지만, 사진에 대한 모순을 지적하게 됩니다. 모순은 차의 배기구(머플러)를 제시합니다.

 

머플러의 천 조각이 사건과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는 근거는? ▶ 증거품 호우즈키 토모에의 휴대폰을 제시합니다.

 

 

법정은 나루호도가 지적한 천 조각을 조사하는 동안 잠시 휴정하며 2 일째 법정 후편으로 이어집니다.


역전재판 소생하는 역전 2 일째 법정 전편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