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TIP

젤다 엔딩 이후 즐길만한 콘텐츠 - 킬러의 증표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몬스터 숍 토벌 - 킬러의 증표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정해진 루트없이 본인의 자유대로 보스를 처치할 수 있어서 유저마다 메인 스토리의 클리어 시점이 다를겁니다. 저 같은 경우 모든 사당과 미니 챌린지를 클리어 한 이후 보스를 처치해서 뭐 할게 있을까?... 싶었는데 역시 얕볼게임이 아니네요. 

 

코로그 열매 수집, 장비 강화, 킬러 증표 등등이 있는데, 저는 코로그 열매는 지겨워서 못해먹겠고 장비 강화나 킬러 증표 위주로 플레이 후 공략을 써볼까합니다.

 

 

몬스터 숍 킬튼에 대해 아직 모르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여 몬스터 숍을 개방하세요.

젤다 몬스터 숍 킬튼 출몰 장소, 물품 총 정리

 

대화 선택지 중에 '몬스터에 대해 듣고 싶어'를 선택하면, 커다란 놈들의 이야기를 해 주겠다고합니다.

 

바위의 거상 ->   바위록

숲의 거인 -> 히녹스 

모래의 괴수 -> 몰드래고를 뜻합니다.

 

히녹스와 바위록은 하이랄 전 지역에 총 40마리씩 분포되어 있고, 몰드래고는 겔드 지역 한정으로 4마리가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들을 모두 쓰러뜨리고 오면 뭔가 있는듯한데...


 

바위록 킬러의 증표

 

 

바위록 위치

위 사진은 바위록의 분포 위치입니다.

 

바위록은 올딘 지방과 헤브라 지방, 겔드고지 지방 한정으로 파생종인 마그록과 꽁꽁록도 등장합니다. 

 

마그록과 꽁꽁록을 상대하기위해서는 반대속성의 화살이 있는것이 좋습니다. 

 

40마리중에 찾기 어려운 한 마리가 있는데, 하이랄 성 내부에 있습니다.

 

하이랄 성 도서실을 기준으로 설명드립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벽이 허물어져있어, 바깥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도서실 이동 루트

 

밖으로 나와, 위 지도의 현재 위치가 있는 뒤쪽으로 조금 내려가면

 

이런 입구가 보입니다. 

 

입구로 들어오면 동쪽 갱도로 이어집니다. 내부로 조금 더 들어가면 바위록이 있습니다. 

 

012
사진을 넘기면 다른 각도에서의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바위록을 처치하고, 다시 킬튼을 찾아가 바위의 거상에 대해 말을걸면 바위록 킬러의 증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걸 얻으면 뭔가가 있느냐???

 

 

네 그렇다고 합니다....ㅎ


히녹스 킬러의 증표

 

히녹스 위치

위 사진은 히녹스 분포 위치입니다.

 

히녹스 중에는 위와 같이 낮시간에는 깨어나지않는 스탈 히녹스가 여럿 있습니다. 

낮 시간에 왔다면 마냥 기다리지말고 불을 피워 밤까지 시간을 때웁니다. 

 

다만 밤까지 시간을 때워도 바로 깨어나지 않으니 저장 후 불러오기를 하면 깨어나있습니다.

 

히녹스도 하이랄 성 내부에 있는 놈이 1마리 있습니다. 하이랄 성 내부의 히녹스는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하일리아의 방패 얻는 방법

 

모든 히녹스를 잡고 마찬가지로 킬튼에게 말을걸면 히녹스 킬러의 증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몰드래고 토벌

몰드래고 위치

토벌 중에 가장 간단한 몰드래고입니다. 

겔드의 마을에서 모래표범을 빌려서 한 바퀴 순회하면서 처치해주시면됩니다. 

폭탄화살이 많으면 좋으니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겔드의 마을 상점에서 폭탄화살을 충전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몰드래고 킬러의 증표까지 클리어하고나면 뭔가 더 있지 않을까? 하고 기대했지만 아무것도 없네요...ㅎ


www.zeldadungeon.net/breath-of-the-wild-interactive-map/

 

Breath of the Wild Interactive Map

 

www.zeldadungeon.net

위 사이트는 제가 각 몬스터들의 위치를 참고한 사이트입니다. 몬스터 이외에도 아이템이나 사당의 위치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몬스터 숍 토벌 - 킬러의 증표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