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이야기

감사합니다. 블로그 개설후 100만 조회수 달성했습니다!

2020.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여느 때처럼 공략과 게임 정보성 글이 아닌 처음으로 일반적인 글을 써보네요.

 

다름이 아니라 2020년 12월 01일 자로 누적 조회수 100만이 되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 블로그는 작년 2019년 12월 27일부터 시작된 블로그입니다. 처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어느새 글이 500개 넘게 쌓여가고 이 비루한 블로그를 찾아와 주신 분들 덕분에 1년도 채 안되어 누적 조회수 100만이라는 기록도 달성하게 되었네요. 

 

블로그 이름은 '게임공략소'이지만 그렇게 게임을 잘하는 편이 아닌데, 저처럼 헤매는 분들을 위해서 초보가 왕초보를 알려주는 마음가짐으로 시작했는데 나름 제 블로그를 꾸준히 찾아와 주시고 제 닉네임 '겜동'으로 검색해서 오시는 분도 종종 계신것 같아 뭔가 뿌듯한 마음입니다. 

 

직장인이다 보니 여유시간이 그렇게 많지않아서 게임을 많이 못하고 있어 공략하는 게임의 가짓수도 많이 부족하지만 찾아와 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많은 게임들을 공략 or 리뷰하려고 합니다.

 

내년에도 블로그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긴 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유튜브 채널도 좀 더 활성화시켜보고 싶고, 네이버 카페를 만들어서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의 커뮤니티도 만들어보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ㅎ

 

아무튼 정말로 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이런 검색어로 자주 유입이 되더라고요.

 

"겜동이의게임저장소 젤다 야숨"

여기는 겜동의 게임공략소인데, 어쩌다 이렇게 검색을 하신 걸까 싶어서 궁금해서 저도 저렇게 검색을 한번 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네이버 지식인에 젤다 야숨 공략을 찾고 있는데 어떤 멋진 분께서 제 블로그를 추천해주셨더라고요. 이 자리를 빌어 민도리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겜동보다 겜동이가 뭔가 더 친근한 거 같기도 한데... 닉네임을 변경해야 할지..ㅎ

이런 부족한 블로그 추천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민도리 님 앞으로도 자주 들러주세요. 제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