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노이에 로지의 사당 4개의 바람

2020.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당에 입장하면 정면에 보이는 붉은 기둥을 한대 치면 아래에서 상승기류가 생성됩니다.

 

 

 

 

 

위로 올라오면 정면에 거대한 기둥이 돌아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기둥의 각 면에는 퍼즐 요소로 가려져있는 붉은색 기둥을 활성화시켜서 상승기류를 발생시키면 클리어 되는 사당입니다.

 

 

 

 

 

 

돌 벽으로 가려져있는 면은 간단하게 폭탄 화살을 쏘아서 터트려도 되고 리모컨 폭탄을 상승기류로 던져서 파괴할 수 도있습니다. 저는 그냥 편하게 폭탄 화살로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안의 기둥을 화살로 맞춰서 상승기류를 활성화시키면 됩니다.

 

 

 

 

 

 

위쪽에 기둥이 갇혀있는 면은  패러세일을 타고 내려가서 활을 조준하면 느려지는 것을 이용해 쇠창살 틈 사이로 활을 쏘아 활성화시킵니다.

 

 

 

 

세 번째 면은 미니 풍차가 달려있어서 상승기류의 영향을 받을 때만 닫혀있던 문이 열리며 기둥을 조준할 수 있게 됩니다.

상승기류의 영향을 받을 때 재빨리 타임 록으로 멈추어, 기둥을 활로 쏘아 활성화시키면 됩니다.

 

 

 

 

마지막은 기둥의 맨꼭대기에 있는데, 사면이 가려져있어서 진입할 방법이 안 보이는데, 패러세일을 타고 아래로 내려가 보면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구멍이 착지해보면 상승기류가 있는 그것을 타고 올라가면 기둥이 보입니다.

활로 조준하여 기둥을 활성화시키면 됩니다.

 

4개면 모두 상승기류를 활성화시켰으면 낮은 면의 상승기류부터 천천히 타고 올라가면 정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사당을 클리어하기 전에 뒤를 보면 기둥 뒤에 다른 기둥이 하나 더 있는데, 위쪽에 보물상자가 있습니다.

 

 

 

 

 

보물상자가 있는 기둥의 뒤편으로 돌아가 보면 구멍이 뚫려있고, 상승기류가 있습니다. 타고 올라가면 보물상자를 파밍 할 수 있습니다. 



보물 상자를 파밍하고 다시 상승 기류로 내려가 반대편 사당으로 가시면 됩니다.

 

노이에 로지의 사당 - 4개의 바람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