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사당 챌린지 리토의 형제 바위 공략

2020.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당 챌린지 - 리토의 형제 바위'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키르를 찾아라!'챌린지 중 수주할 수 있는 챌린지입니다. 미니 챌린지 키르를 찾아라! 의 정보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리토의 형제바위

 

키르를 찾아라! 미니 챌린지 중 얻을 수 있는 리토의 형제 바위 사당 챌린지는 형제바위에서 노래 연습을 하기로 했던 

키르의 언니들을 찾아서 형제바위로 보내야 하는 챌린지입니다.

 

 

 

 

 

리토의 마을로 돌아가 취사장으로 가보면 키르의 언니인 겐코가 있습니다.

 

 

 

 

 

그놈의 연어 뫼니에르가 대체 뭐길래... 먹기 전에는 절대 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다른 자매들의 행방도 들을 수 있습니다. 겐코 때문에 전부 연어 뫼니에르의 재료를 구하러 갔다고 합니다. 

우선 재료를 구할 수 있는 만물수리로 가보겠습니다.

 

 

 

 

 

만물 수리는 취사장에서 길을 따라 쭉 내려오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그리그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겐코 때문에 염소 버터를 사러 왔는데, 노래 연습에 대한 이야기를 하니 깜빡했다며 링크에게 대신 연어 뫼니에르를 만들어서 겐코에게 갖다 주라고 합니다.

 

 

 

 

 

 

연어 뫼니에르의 레시피는 염소 버터, 연어, 타반타 밀 3가지입니다. 만물 수리에서 타반타 밀을 구입할 수 있으니, 미리사 두세요.

 

 

 

 

 

그리 그리에게서 나머지 자매들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첫째 난은 높은 곳에서 노래 연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둘째 코츠는 맥스 연어를 잡으러 마을 입구의 작은 연못에 있다고 합니다. 우선 동선 효율상 마을 입구의 작은 연못으로 가보겠습니다.

 

 

 

 

 

작은 연못의 지도상 위치입니다. 만물수리에서 쭉 내려오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를 잡다가 노래 연습하는 것을 깜빡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맥스 연어를 링크에게 건네주며, 연어 뫼니에르를 만들어서 겐코에게 가져다 달라고 합니다.

 

 

 

 

 

자, 이제 다시 취사장으로 올라와서 자매들에게 얻은 염소 버터맥스 연어 그리고 만물 수리에서 구입한 타반타 밀을 넣어 요리하면 맥스 연어 뫼니에르가 만들어집니다.

 

 

 

 

 

연어 뫼니에르를 겐코에게 주면 고마워하면서 이제 노래 연습을 하러 가겠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첫째 난은 리토의 마을 워프용 사당 위쪽의 절벽에서 노래를 하고 있습니다. 

 

 

 

 

 

첫째 난까지 대화를 끝내면 노래 연습을 하러 간다고 합니다. 자 이제 형제바위로 다시 돌아가 보죠.

 

 

 

 

형제 바위로 가보면 5명이 모두 모여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키르에게 말을 걸어 보면 자신들이 연습하고 있는 노래는 뒤에 있는 형제바위를 기리기 위한 노래라고 하며, 노래 가사에

신경 쓰이는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신경 쓰이는 부분이란 '소녀의 노랫소리와 함께 바위가 바람을 맞아 노래부를 때 용사에게 길을 비추리라'라는 부분인데, 아무래도 이게 사당을 해방하기 위한 힌트인듯하네요.

 

 

 

 

 

그리고 키르에게서 코로그의 부채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데, 코로그의 부채를 이용해 바위를 부치면 재밌는 소리가 난다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형제 바위의 중앙에 서서 바위를 향해 코로그의 부채를 휘두르면 중앙판의 불빛이 파란색으로 변하며 형제 바위의 중앙에서 5자매들이 부르는 노래와 똑같은 멜로디가 흘러나옵니다.

 

 

 

 

 

간단하게 이 사당 챌린지의 파훼법은 바위마다 위에 보면 각각 1, 2, 3, 4, 5 개의 손가락처럼 생긴 기둥이 있는데 이는 위의 사진에 있는 5 자매의 나이 순서를 뜻합니다.

1부터 첫째로 시작하여 5가 막내를 뜻합니다. 

 

첫째에게 말을 걸어 보면 노래를 들려준다면서 위와 같은 화면이 되는데, 자매들이 노래를 부르는 순서대로 해당하는 바위에 코로그의 부채로 바위를 부치면 됩니다.

 

노래를 부르는 순서는 4 5 3 1 2입니다. 이 순서대로 바위를 부치면 사당이 해방됩니다.

 

 

 

 

 

사당이 해방되면 짧은 컷신이 재생되는데, 스포가 되니 생략하겠습니다. 

사당의 공략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2020/01/27 - [게임공략/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 #36. 우타 도의 사당 - 바람의 길

 

 

여기까지 사당 챌린지 - 리토의 형제 바위 공략이었습니다. 챌린지가 어려운 분들께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