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바라는 것은 순발력 마 카야의 사당 공략

2020.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라는 것은 순발력 - 마 카야의 사당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바라는 것은 순발력 - 마 카야의 사당사당 챌린지 - 비석의 조각 찾기 챌린지로 해방되는 사당입니다. 

2020/02/25 - [게임공략/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 #66. 사당챌린지 - 비석의 조각 찾기

 

우선 입구기준 오른쪽으로 올라오면 나무 오크통 4개와 움직이는 바닥이 보입니다.

 

 

 

이 나무상자를 들고 바닥이 근처에왔을때 올라탑니다.

 

 

 

 

 

가는 길에 총 3개의 장애물이 있는데 우선 이 오크 통을 왼쪽에 내려놓고 첫 번째 장애물을 통과하고 두 번째 장애물은 그냥 L스틱을 눌러 자세를 낮추어 통과한 다음, 세 번째 장애물은 오크통을 다시 들어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장애물을 피하면 됩니다.

 

 

 

그리고 바닥이 멈추는곳에 도달하면 버튼이 있는데, 이 위에 오크통을 내려놓으면 됩니다.

 

 

 

 

 

 

그러면 보물 상자가 갇혀있는 방의 문이 열립니다. 이 보물 상자에서 사당의 문을 열 수 있는 작은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도 마찬가지로 나무오크통을 들어 마지막 지점에 올려다 놓는 퍼즐인데, 활과 화살을 준비하세요.

 

 

 

 

바닥에 올라타 이동하다보면 문이 막혀있는데, 옆에 붉은 수정이 있습니다. 이 수정을 화살로 조준하여 맞히면 푸른빛이 되며 문이 열립니다. (이동하기전에 미리 수정을 푸른빛으로 바꿔놓아도 됩니다.) 그리고 한번 더 화살을 쏘아야 하니 활을 넣지 말고 그대로 뒤로 돌아 대기하세요.

 

 

 

그다음 문을 통과하고 나서 다시 한번 더 수정을 화살을 쏘아서 붉은빛으로 만들면 다음 문이 열립니다. 시간이 꽤 촉박한 편이니 재빨리 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이 곳도 버튼 위에 오크통을 올려두면 보물 상자를 파밍 할 수 있게 됩니다.

 

 

 

보물 상자에서는 '왕가의 양손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까 얻은 열쇠를 이용해 중앙의 사당을 열면 클리어 됩니다.

 

바라는 것은 순발력 - 마 카야의 사당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