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역전재판/역전재판1

역전재판1 역전 그리고 안녕 최종일 법정 공략

2020.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역전재판 1 역전 그리고 안녕 최종일 법정의 공략을 다룹니다.

역전재판 게임 특성상 최대한 스토리 부분을 배제하고 올바른 진행이 되는 선택지 위주로 공략을 진행합니다.

먼저 공략을 보고 게임을 진행하시는것은 권하지 않으니, 막히는 부분에서만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러면 공략을 시작합니다.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역전 그리고 안녕 최종일 법정 


 

 

노인 심문 ~재판소에서 없어진 이유~

 

 

최종일 법정이 시작되면, 도망쳤던 노인의 심문을 재개합니다.

 

 

 

노인을 추궁하면 노인의 거짓말에대해 이의 제기를 합니다.

 

 

 

증인의 이름은 하이네 코타로 입니다.

 

 

앵무새 심문 ~주인의 정체는?~

 

 

카르마 검사가 앵무새라도 심문해보라고 비아냥 거리는데, 유례없는 앵무새 심문을 하게 됩니다. 

 

 

앵무새에게 앵무새를 제시합니다. 그러면 마요이가 앵무새에게 세 가지 질문을 하는데, 두 가지 이상 연결된 단서를 증명해주어야 합니다. 

 

 

우선 금고 번호에 대해 물어보면 금고 번호와 관리인의 정체를 연결시켜주어야 합니다. 금고 번호와 관련이 있는 증거는 DL 6호 사건, 자료를 제시하면 됩니다.  자료와의 관계는 사건 개요입니다.

 

 

그다음 이름에 대해서 물은 다음 DL 6호 사건, 자료를 제시하고, 관계되는 페이지는 용의자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하이네 코타로는 범죄 혐의를 인정하는데, 미츠루기도 갑자기 튀어나와 본인이 본인의 아버지를 쏜 것 같다고 자백합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결과는 같으니 둘 중 아무거나 선택하세요.

 

 

미츠루기 심문 ~DL6호 사건, 자백~

 

 

 

난 그걸 하이네에게 던졌다. 싸움을 막으려고 한 것이다. 부분에서 DL 6호 사건, 자료를 제시합니다.

 

 

 

미츠루기의 증언과 모순된 페이지는 피해자 데이터입니다.

 

 

 

사건 당시 두발 발사되었다는 증거는 당연히 있다를 선택합니다.

 

 

 

증거는 DL 6호 사건, 사진을 제시합니다.

 

 

 

사진의 상단, 엘리베이터의 깨진 유리창을 선택합니다.

 

 

 

현장 근처에서 다른 한 발의 탄환이 왜 발견되지 않았냐는 부분에서 선택지가 발생하는데, 이의 있음을 선택합니다.

 

 

 

범인은 찾을 필요가 없었다. 를 선택합니다.

 

 

당연히 곧바로 말해야겠죠.

 

 

 

 

증거를 제시한다를 선택 후, 금속탐지기를 제시합니다.

 

 

 

마지막 증거는 DL 6호 사건, 탄환을 제시하면 됩니다. 이것으로 법정은 미츠루기의 무죄로 끝이 납니다.

 

 

 

삐져있는 마요이에게 보여줄 증거는 DL 6호 사건 , 탄환을 제시하면 됩니다.

 

 

 

역전재판 1 역전 그리고 안녕의 최종일 법정 공략은 여기서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역전재판 2 공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