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젤다 미니 챌린지 왕가의 비전 조리법 공략

2020.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챌린지 - 왕가의 비전 조리법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챌린지 수주 위치 - 리버 사이드 마구간 고터프


 

리버사이드 마구간의 고터프는 왕가에 전해져 오는 비전 조리법이 있다는 소문이 있다고 합니다. 조리법은 아마 하이랄 성에서 발견할 수 있을 거라고 하는데..

 

 

조리법은 하이랄 성 도서실


도서실의 위치

 

 

도서실 1층의 책상에서는 프루트케이크의 조리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종류 이상의 과일과 타반타 밀, 사탕수수를 넣고 만들면 됩니다.

 

 

2층에서는 몬스터 케이크의 조리법을 확인할 수 있는데, 몬스터엑기스, 타반타 밀, 사탕수수, 염소 버터를 넣고 만들면 됩니다. 

 

재료의 획득처

 

 

 

일반적인 재료들의 리토의 마을 만물수리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과일들은 아마 게임을 진행하면서 두 종류 이상은 가지고 있을 거라 예상이 됩니다. 모자란다면 각지의 마을에서 구입하거나 하시면 될듯합니다. 

 

가장 생소하실 몬스터 엑기스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획득 방법에 대한 설명을 대신하겠습니다.

 

2020/03/06 -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TIP] - 젤다 몬스터 숍 킬튼 출몰 장소, 물품 총 정리 [몬스터 엑기스, 다크장비세트]

 

젤다 몬스터 숍 킬튼 출몰 장소, 물품 총 정리 [몬스터 엑기스, 다크장비세트]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몬스터 숍 킬튼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

gamedong92.tistory.com

 

 

 

 

 

위에 나열한 재료들을 모두 구해서 레시피대로 넣어 조리를 하면 두 종류의 케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리버 사이드 마구간의 고터프에게 돌아가 케이크를 가진 채로 말을 걸면 선택지가 발생합니다. 

 

 

보상으로 실버 루피 (100루피)를 얻을 수 있으며, 챌린지는 종료가 됩니다. 

 

 

추가로 다시 말을 걸면 몬스터 케이크를 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실버 루피 (100루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미니 챌린지- 왕가의 비전 조리법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