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젤다 미니 챌린지 벼락부자가 노는 법 공략

2020.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챌린지 - 벼락부자가 노는 법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수주 위치 - 시자기 마을


 

미니 챌린지 - 벼락부자가 노는 법은 시자기 마을의 하기에게서 수주할 수 있습니다. 

시자기 마을은 기본적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특정 챌린지를 완료해야 활성화되는 마을입니다. 

 

2020/03/12 -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 젤다 미니 챌린지 날아라! 볼슨 건설 공략 [시자기마을 건설 하기]

 

젤다 미니 챌린지 날아라! 볼슨 건설 공략 [시자기마을 건설 하기]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챌린지 날아라! 볼슨 건설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gamedong92.tistory.com

 

 

하기는 부자인듯한데, 졸부 인건지 사람을 거지 취급하는군요.. 심히 기분 나쁘지만, 선택지를 맞게 선택하면 실버 루비(100루피)를 건네주며 챌린지가 시작됩니다. (그렇게 거지 취급하더니 고작 100루피라니)

 

 

하기는 선금을 주고 맞은편의 타린 습지에 있는 가디언 2대를 모두 쓰러뜨려달라고 합니다. 

타린 습지는 패러세일을 타고 쭉 내려가면 손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가디언을 잡는 방법은 방패 패링이나, 타임 록, 고대 병기 화살 등을 이용해서 공략하면 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고대 병기를 얻으면 한결 수월하게 가디언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2020/01/23 -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TIP] - 젤다 고대 병기 장비세트 얻는방법 추낙고대연구소

 

 

가디언을 다 쓰러뜨리고 다시 돌아가면 끝까지 재수 없는 태도로 말을 하네요... 콱 쥐어박을 수도 없고...

이 게임을 진행하면서 가장 기분 나빴던 챌린지네요.

 

미니 챌린지- 벼락부자가 노는 법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