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일렉트로의 힘 케 노이의 사당 공략

2020.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렉트로의 힘 - 케 노이의 사당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케 노이의 사당 위치


 

 

케 노이의 사당은 사당의 부 제목과 같이 전기를 이용하여 해결하는 사당입니다. 

 

 

 

받침대 위에 있는 전기공을 집어 전기 연결이 안 된 나머지 받침대에 올려 전기를 연결하면 문이 열립니다. 

 

 

다음 지역으로 진입하면, 처음 지역과 마찬가지로 한쪽 받침대에 전기가 흐르지 않아 장치가 작동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대편으로 돌아보면 천장에 전기공이 매달려 있습니다. 가는길에 소형 가디언 1기가 있으니 가볍게 처치합시다. 

 

 

전기공은 화살이나 리모컨 폭탄으로 줄을 끊어서 획득하면 됩니다. 

 

전기공을 받침대에 올려 전기가 흐르게하면 장치가 작동하며 막혀있던 길을 통할 수 있게 됩니다. 

 

 열린 길을 따라가면 보물 상자가 있는데, 문을 열 수 있는 작은 열쇠를 획득합니다. 

 

문을 열면 또 가디언 1기가 반겨줍니다. 약한녀석이니 겁먹지 말고 처치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퍼즐입니다. 수면 아래에 금속 상자를 통해 전기가 흐르고 있습니다. 왼쪽과 같이 오른쪽도 전기가 흐를 수 있도록 조정해주면 됩니다.

 

마그넷 캐치를 이용하여 금속상자를 움직이면서 전기가 흐르도록 합니다. 

 

 전기가 흐르면 사당 문이 열리며 클리어 됩니다. 

 

일렉트로의 힘 - 케 노이의 사당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