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정과 동의 선택 지노 요의 사당 공략

2020.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과 동의 선택 - 지노 요의 사당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지노 요의 사당 위치


지노 요의 사당은 시작의 대지와 겔드 지방의 경계선에 위치합니다.

 

 

지노 요의 사당은 제목과 같이 움직이는 것을 멈추거나 멈춘 것을 움직이게 하여 퍼즐을 해결하는 사당입니다. 

타임 록과 마그넷 캐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게 됩니다. 

 

 

컨베이어 벨트에서 보주가 지나가는데, 보주가 두 번째 벨트를 지나가려 할 때, 타임 록으로 컨베이어 벨트나 보주를 멈추게 합니다. 

 

 

활로 보주를 맞히면 보주가 아래로 굴러 떨어져 받침대에 안착하게 되면 다음 지역으로 가는 문이 열리게 됩니다. 

 

 

다음 지역으로 진입하면, 마찬가지로 벨트위에 보주가 굴러가고 있는데, 다른 점 하나는 가디언 2기가 있습니다. 가디언이 인식하기 전에 미리 활로 처치하면 됩니다.

 

 

첫 번째와 마찬가지로 보주 받침대가 있는 두 번째 벨트에서 타임 록으로 벨트를 멈추어 보주를 받침대로 떨어지게 합니다.  

 

마지막 지역으로 진입하면, 우선 구석에 있는 보주를 들어올립니다. 

 

건너편의 받침대를 향해 보주를 내려놓고 타임 록을 걸어 줍니다. 

 

 

그런 다음 건너편을 향해 3~4번 정도 보주를 타격하면 건너편 바닥까지 안전하게 착지합니다. 

 

보주를 보내놓고, 반대편에서 레이저를 발사하는 기계를 타임 록으로 멈춘 다음 두 번째 벨트 옆의 발판까지 이동합니다. 

 

 건너편 벨트에 보물 상자가 있으니 마그넷 캐치로 끌어와서 파밍하면 됩니다. 

 

벨트가 움직이는것을 지켜보다가, 오른쪽에 커다란 바위 두 개가 연속으로 밀려오는 것을 확인하면, 앞의 레이저 기계에 타임 록을 걸고 뛰면 레이저에 맞지 않고 딱 맞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반대편 레이저는 바위들이 막아주기 때문입니다. 

 

아까 보내놨던 보주를 받침대 아래에 굴려 넣으면 사당의 문이 열리게 됩니다.

 

정과 동의 선택 - 지노 요의 사당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