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밀어내는 힘 네주 요마의 사당 공략

2020.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밀어내는 힘 - 네주 요마의 사당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조라의 마을 정 중앙


네주 요마의 사당은 조라의 마을 중심부 왕의 거처 아래에 위치합니다.

 

사당에 입장하면 경사면에 물이 흐르고 있고 경사면의 위쪽에서 끊임없이 커다란 공들이 굴러 내려옵니다. 

그리고 건너편을 보면 보주를 넣는 홀이 보입니다. 

 

우선 경사길을 올라가 레이저가 발사되는 지점에 얼음 기둥을 세워 길을 지나갈 수 있도록 만듭니다. 

 

굴러 내려오는 공들을 피해 꼭대기로 올라갑니다. 

 

꼭대기에 다다르면 더 이상 공들은 리젠되지않습니다.

 

꼭대기는 보주가 놓여 있는데, 우선 보주 옆에 얼음 기둥을 하나 설치합니다. 

 

얼음 기둥을 타고 가장자리에 설치된 길을 통해 아래의 보물 상자를 파밍 합니다. 

 

보물 상자에서는 조라의 창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 위로 다시 올라가기 전에 미리 얼음기둥을 설치해야 할 곳이 있습니다. 홀 뒤쪽 벽면에 위처럼 얼음 기둥을 하나 설치하세요.

 

또 레이저가 발사되는 뒤편에서 얼음기둥으로 빈틈을 메워 놓으세요. 

 

그리고 미처 내려가지 못한 돌 공들이 있다면 타임 록을 이용해 밖으로 쳐내 줍니다. 

 

이제 다시 꼭대기로 올라와 보주 뒤에 얼음 기둥을 설치하여 보주가 아래로 떨어지게 한 다음, 얼음기둥을 바로 파괴하세요. (얼음 기둥은 3개가 최대이기 때문에 새로운 얼음기둥을 초과하여 설치하면 이전에 설치했던 기둥들이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보주가 굴러내려 갈 수 있도록 보주 아래에 얼음기둥을 세워 내려가게 하고, 마찬가지로 얼음기둥을 바로 파괴합니다. 

 

보주가 굴러가면서 아까 미리 설치해놓은 얼음 기둥 덕분에 아래로 떨어지지 않고 벽의 경사면대로 인도됩니다.

 

보주가 제대로 굴러왔다면 보주 아래에 얼음 기둥을 설치해서 또 굴러가게 합니다. 

마찬가지로 얼음 기둥은 즉시 파괴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보주의 아래에 얼음 기둥을 설치하여 보주가 건너편으로 굴러가도록 합니다. 

 

보주가 홀로 들어가면 사당의 문이 열리게 됩니다. 

 

밀어내는 힘 - 네주 요마의 사당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