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바람을 막는 것 리 모나의 사당 공략

2020.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람을 막는 것 -  리 모나의 사당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리 모나의 사당 위치


 

리 모나의 사당은 헤브라의 탑 북 동쪽에 설원의 마구간 옆에 위치합니다. 

아래는 설원의 마구간에서 수주할 수 있는 미니 챌린지 공략입니다.

젤다 미니 챌린지 뼈만 남은 말의 그림 공략

 

 

 

 

 

사당에 입장하면 바로 앞에 보주가 놓여있습니다. 이것을 들고 맞은편의 홀에 넣어봅니다.

 

홀에 집어넣으면 시점이 바뀌며 사당이 있는 위층으로 가능 통로가 솟아오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보주를 빼내어 선풍기 옆에 내려놓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금속 상자 두개가 있는데, 우선 하나를 마그넷 캐치로 집어 홀 방향으로 바람을 일으키는 선풍기의 바람을 차단하도록 위와 같이 내려놓습니다. 

 

그리고 보주를 들어 금속 상자 바로 아래에 내려 둡니다. 

 

나머지 하나의 금속 상자는 위층으로 올라가는 경사 시작 부분을 보면 위층에 빈 공간이 있습니다. 이 공간의 중간쯤에 상자를 배치해놓으세요. 

 

이제 경사면을 따라 리프트 위에 올라서서 아까 배치해둔 금속 상자를 마그넷 캐치를 이용해 살짝 들어 올립니다. 

 

그러면 바람의 영향으로 보주가 홀 내부로 굴러들어가게 되며 리프트가 상승합니다. 

 

바로 사당을 클리어하지 마시고 아까 배치해둔 상자를 발판 삼아 반대편의 보물 상자를 파밍합니다. 

보물 상자에서 고대의 코어를 획득할 수 있으니 꼭 파밍하세요. 

 

바람을 막는 것 - 리 모나의 사당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