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역전재판/역전재판2

역전재판2 역전 서커스 2일차 법정 공략

2020.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역전재판 2 역전 서커스 2일 차 법정의 공략을 다룹니다.

역전재판 게임 특성상 최대한 스토리 부분을 배제하고 올바른 진행이 되는 선택지 위주로 공략을 진행합니다.

먼저 공략을 보고 게임을 진행하시는것은 권하지 않으니, 막히는 부분에서만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러면 공략을 시작합니다.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2 일차 법정


 

재판이 시작되면 이토노코 형사가 첫 증인으로 증언대에 서게 됩니다. 

이토노코 형사의 사건 브리핑과 함께 피해자의 부검 기록을 증거품으로 등록합니다. 

 

 

이토노코 형사 심문 ~사건의 개요에 대해~

 

증언 피해자는 커다란 나무 상자위에 엎어져 죽어 있었슴다. 부분에서 증거품 나무 상자를 얻게 됩니다. 

 

나무 상자에 대한 선택지가 발생하는데, 내용물에 대해 물어봅시다. 

 

내용물에 대해 물으면, 증거품 작은 조미료 병을 등록합니다. 

 

 

리로 심문 ~사건 당일 밤 목격한 것~

 

 

증언을 한 사이클 돌리면 선택지가 발생하는데, 한 명 밖에 못 본 건 이상하다를 선택합니다. 

 

재판장이 피고인 외에 누구를 봤을 거라고 주장하느냐는 질문을 하면 피해자 타치미 나오토의 인물 파일을 제시합니다.

 

이 증인이 정문 앞에서 누구를 기다렸다고 하는 겁니까?라는 재판장의 질문에 미리카의 인물 파일을 제시합시다. 

 

 

리로 심문 ~프러포즈에 대해~

 

 

난 미리카에게 줄 것이 있었다고. 부분에서 추궁을 하면 증언이 더 구체적으로 변경됩니다. 

 

결국 주지 못하는 바람에 아직도 갖고 있지만. 부분에서 1 일차 탐정에서 얻은 반지를 제시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증언이 추가되는데, 새로운 증언에서 추궁하기를 통해 모순점을 찾아냅니다.

 

새로운 증언은 이전까지 했던 증인의 증언과는 상반되는 내용입니다. 증언에 모순된다를 선택합니다.

 

 

리로 심문 ~맥스를 목격한 것~

 

 

굿 이브닝이라고 인사했는데 그놈은 무시하더군! 부분에서 증거품 깨진 병을 제시합니다. 

 

 

그러나 리로는 계속해서 피고를 봤다고 하는데.. 다른 누군가를 봤다를 선택합니다.

 

그 다른 누군가는 타치미 나오토입니다. 

 

 

토미 심문 ~사건 당일 밤 목격한 것~

 

 

잘까 했는데  문득 무심코 창 밖을 봤더니. 부분에서 추궁하여 파고듭니다. 

 

나루호도의 지적으로 인해 증언이 변경됩니다. 

 

마지막 증언 보고 있자니.. 갑자기 맥스가 단장을 때렸어요! 부분에서 추궁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토미 심문 ~목격한"그림자"에 대해~

 

 

실크 모자에 까만 망토. 심볼에 전부 모였잖아요? 부분에서 맥스의 포스터를 제시하여 심볼이 하나 빠진 것을 지적합니다.

 

 

토미 심문 ~목격한 "그림자"에 대해 2~

 

 

현장을 떠날 때까지 계속 쓰고 있었고요! 부분에서 실크 모자를 제시합니다.

 

"범인이 현장을 안 떠났다"라는 증거라도 있는 겁니까?라는 재판장의 질문에 현장 사진을 제시합니다.

 

 

증인은 피고인이 범행을 저지르고 날아갔다고 증언하는데... 증언은 진실이라고 대답합니다.

 

역전재판 2 역전 서커스 2 일차 법정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일 차 탐정의 공략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역전재판 2 역전 서커스 2 일차 탐정 공략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