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잊혀진 신전 로나 카타의 사당 공략

2020.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잊혀진 신전 - 로나 카타의 사당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로나 카타의 사당 위치


로나 카타의 사당은 타반타 대설원과 하이랄 대사림 지역의 중앙 골짜기에 있는 폐허 잊혀진 신전 내부에 존재합니다. 

 

잊혀진 신전에는 고정형 가디언이 어마어마하게 분포되어 있는데, 패링을 잘하거나 패러세일 컨트롤만 잘한다면 상승기류를 이용해서 그냥 통과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패링 성공률이 6~70%밖에 안되어서 조금 더 쉬운 방법으로 통과했습니다. 

 

바로 영걸 다르케르의 수호고대 병기 방패가 있다면 집앞 산책하듯이 편하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각 아이템을 얻는 경로입니다. 

 

젤다 고대 병기 장비 세트 얻는 방법 추낙고대연구소

젤다 메인 챌린지 화염의 신수 바 루다니아 1부 윤돌 구출까지 공략  

 

영걸 다르케르의 수호는 ZL을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공격을 튕겨내 주며, 고대 병기 방패의 경우 가디언의 빔을 자동으로 반사시켜 주는 핵 사기 아이템입니다.

 

처음 잊혀진 신전에 진입을 하면 진입하자마자 가디언 3~4기가 동시에 인식을 하면서 레이저를 장전합니다. ZL 누르고 고대 병기 방패를 들거나 영걸 다르케르의 수호를 활성화하면 알아서 가디언의 빔을 반사해줍니다. 

 

물론 상승기류를 이용해서 고도 조절을 하면서 빔을 피하며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각자의 방법대로 첫 번째 구역을 통과하고 상승기류를 이용해 두 번째 구역으로 이동합니다.

 

 

두 번째 구역에 진입하면 첫 번째 구역과 마찬가지로 동시에 여러 기가 인식을 하고 난리가 납니다. 

가디언의 빔이 그렇게 빠르게 날아오지 않기 때문에 고도조절만 한다면 피하기 쉽습니다. 

 

삐삐삐삐 소리가 들리면서 레이저가 발사되면 고도를 살짝만 내려도 피해집니다.

 

 

 

 

사당이 있는 세 번째 구역까지 다이렉트로 날아가거나 착지해서 지그재그 방향으로 걸으면서 바로 통과할 수도 있지만, 이왕 고대 병기 방패를 들고 온 김에 패링으로 참 교육해주고 갑니다.

 

 

사당이 있는 세 번째 구역에는 아무런 위협 요소가 없으니 안심하고 진입하면 됩니다. 

 

로나 카타의 사당은 축복 사당이라 별도의 퍼즐 요소가 없습니다. 

 

보물 상자에서는 화염의 대검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잊혀진 신전 - 로나 카타의 사당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