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젤다 미니 챌린지 날아라! 볼슨 건설 공략 [시자기마을 건설 하기]

2020.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챌린지 날아라! 볼슨 건설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날아라! 볼슨 건설의 시작


 

미니 챌린지 - 날아라 볼슨 건설 챌린지의 시작은 '행복을 전하는 장인'챌린지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젤다야숨속의 심즈 링크의 집 만들기

링크가 하테노마을의 철거예정이었던 집을 구매하고 나서

허드슨에게 말을 걸면 추낙지방으로 전근을 가며 챌린지가 시작됩니다.

 

 

 

볼슨이 전근을 간 곳은  추낙호 위에 떠있는 섬 지대인데,

챌린지를 진행하기전에는 여신상만 있을 뿐 마을 이름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챌린지를 시작하고 다시 이곳에 도달하면 '시자기 마을'이라는 이름이 활성화됩니다.

 

 

이곳에서 일을 하고 있는 허드슨을 만날 수 있는데, 말을 걸면 이곳을 마을로 만들려고 합니다.

그런데 회사의 자재 만으로는 집 한 채 정도밖에 만들 수가 없어서 장작 묶음을 10개 가져와 달라고 합니다.  

[이 챌린지에서는 장작이 상당수 요구됩니다. 총 110개가 요구되니 미리 캐고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장작 묶음 10개는 마을 주변의 나무에서 금방 캘 수 있습니다. 

 

팔 힘이 강한 녀석 - 고론족 '그레이슨'

 

 

 

장작을 가져다주면, 마을에 있는 바위들을 치우려고 하는데, 바위를 부술 수 있을만한 '팔 힘이 강한 녀석'을 찾아와 달라고 합니다. 강한 팔 힘은 고론족이 떠오른다는데, 그러면 고론 시티로 가봐야겠네요. 

 

 

그렇다고 고론족 아무나 가능한게 아니라, 회사의 방침에 따라 이름의 마지막이 '슨'으로 끝나는 고론족이어야합니다.

 

 

 

이름의 마지막이 '슨'으로 끝나는 고론족은 고론 시티로 가는길의 '남쪽 채굴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2020/01/22 - [게임공략/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 #15. 방염복 얻는방법 방염물약으로 고론시티 입성하기

 

 

 

남쪽 채굴장에서 일하는 '그레이슨'에게 말을 걸면 시자기마을로 떠나게 됩니다. 

 

 

 

다시 시자기 마을로 가서 허드슨에게 말을 걸면 '장작 묶음 20개'를 부탁합니다.

 

 

재봉이 특기인 녀석 - 겔드 족

 

 

장작을 가져다주면, 작업복을 만들 수 있는 '재봉이 특기인 녀석'을 찾아와 달라고합니다. 재봉이 특기라 하면 겔드족에 있지 않을까 라는 힌트를 주니 겔드의 마을로 가야겠네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이름이 '슨'으로 끝나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이름의 마지막이 '슨'으로 끝나는 겔드족은 '카라카라 바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카라카라 바자에서 브오이 헌팅을 하고 있는 '론드슨'에게 말을 걸면 시자기 마을로 떠나게 됩니다.

 

 

 

론드슨을 보내고 시자기 마을로 돌아와 허드슨에게 말을 걸면 '장작 묶음 30개를' 부탁합니다.

 

 

 

 물적 유통과 만물상을 열 수 있을 만한 녀석 - 리토 족 '파이슨'

 

 

장작을 30개 가져다주면 '물적유통도 포함해서 만물상을 열 수 있을 만한 녀석'을 찾아와 달라고합니다. 물적유통은 하늘을 날 수 있는 리토족이 가능할것 같다고합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이름이 '슨'으로 끝나는 사람이어야합니다.

 

 

 

이름이'슨'으로 끝나는 리토족은 리토의 마을 가장 아래 입구 근처에서 사색을 하고 있습니다.

 

 

 

본인만의 만물상을 열고 싶어하는 파이슨에게 말을 걸면 시자기 마을로 떠나게 됩니다.

 

 

 

시자기마을로 돌아와 허드슨에게 말을 걸면 '장작 묶음 50개를' 부탁합니다.

 

신부님이 될 만한 녀석 - 조라 족

 

 

장작을 건네주고 말을걸면 믿기진 않지만 론드슨과 약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혼식을 진행해줄 신부가 

필요하다며 신부님이 될 만한 녀석을 찾아와 달라고 합니다. 신부님이 될만한 신성한 종족은 '조라족'이라고 합니다.

 

 

 

이름이 '슨'으로 끝나는 조라족은 조라의 왕이 있는 곳으로 올라가는 계단 뒤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폭포 뒤에 서있는 '카프슨'에게 말을 걸면 시자기 마을로 떠나 마지막 신부일을 끝내겠다고 합니다. 

 

 

 

허드슨과 론드슨의 결혼식

 

 

시자기마을로 돌아와 허드슨에게 말을 걸면 결혼식에 초대할 손님인 '볼슨 사장과 후배 카슨'을 데려와 달라고 합니다.

 

 

 

볼슨과 카슨은 제일 처음 챌린지가 시작된 하테노마을에서 데려오면 됩니다. 

 

 

 

손님을 데려오면 둘의 결혼식이 시작됩니다. 결혼식의 상세한 장면은 생략하겠습니다. 

 

 

 

 

결혼식이 끝나고 허드슨에게 말을 걸면 다이아몬드 3개를 보상으로 얻고 챌린지가 종료됩니다.

 

시자기 마을의 비밀 상점

 

 

추가로, 시자기 마을에는 비밀 상점이 존재합니다.

비밀 상점 위치는 시자기 마을 입구 쪽의 당나귀가 있는 초록색 집입니다. 

 

 

초록색 집으로 들어가, 2층으로 올라가면 위와 같은 시커족 NPC를 만날 수 있습니다.

 

 

 

본인의 게임 진행도에 따라 특수한 아이템들이 비밀상점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비밀 상점은 신수를 하나 이상 해방하여야 열리며, 야만족 장비처럼 세트 장비들은 반드시 하나 이상 획득을 해야 비밀상점에 활성화됩니다. 

DLC 장비들도 판매 중인데, 아무래도 DLC를 구매한 분들에 한해서만 구입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니 챌린지- 날아라! 볼슨 건설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젤다루피빨리버는최고꿀팁!
힘의시련상급쉽게클리어하기!
링크의사라진기억12가지위치!
젤다야숨몬스터들한테공격안받는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