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젤다 Ex 람다의 비보 태고의 가면 (무쥬라의 가면 얻는 방법)

2020.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전투도 재미있지만, 전투보다는 필드를 돌아다니면서 모험을 하며, 채집하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그런데, 느긋하게 모험을 하고 싶을 때나 채집을 하려고 할 때, 몬스터가 인식해서 공격을 당해 죽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초보일 때요.

 

 지금이야 몬스터가 나와도 콧방귀를 뀌며 학살하지만, (이제는 무기 파밍 하러 몬스터를 찾으러 다니네요. 마치 스토커처럼ㅎㅎ 라이넬 보면 그렇게 반가울 수가.. 야수 신의 활을 내놓아라)  하트가 얼마 없고 무기가 없을 초보시절에는 보코블린이 대량으로 출몰해도 상대하기 버거웠습니다. 이런 불상사를 막아주는 아이템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무쥬라의 가면'이라고 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으면 몬스터들이 링크를 인식을 하긴 하지만 공격을 하지 않습니다.

단, 무쥬라의 가면은 반드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익스팬션 패스 (DLC)를 구입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 무쥬라의 가면을 얻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Ex 람다의 비보 태고의 가면 - 무쥬라의 가면


'Ex  람다의 비보 태고의 가면' 챌린지는 DLC를 구입하시면 자동으로 챌린지 목록에 생성됩니다.

 

초보때 쓰기에 좋은 아이템이라서 그런지, 단서는 의외로 시작의 대지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시작의 탑에서 패러세일을 타고 내려오면 바로 보이는 하이랄 역참 마을 옛터의 제일 아래쪽 폐허로 가시면, 위 사진과 같이 책이 한 권 놓여있습니다. 이곳에서 무쥬라의 가면뿐만 아니라 DLC에 포함된 람다의 비보 챌린지들의 단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람다의 수기 Ex

계속 읽어봅시다.

 

 제일 첫 페이지에 '아주 먼 옛날로부터 전해져 온 가면은 코모로 연못 수면이 보이는 병사들의 옛터에..'라는 문구가 쓰여있습니다. 아주 먼 옛날로부터 라는 설명을 보아하니 이것이 태고의 가면에 대한 단서인 듯하네요.

그러면 코모로 연못으로 가봅시다.

 

코모로 연못 중앙 부근에 솟아있는 언덕으로 올라오시면,  코모로 주둔지 옛터 가 지역이 활성화됩니다.

지도상 위치는 하이랄 역참 마을 옛터 북쪽입니다. 

 

 폐허 안으로 들어오면 딱 봐도 수상하게 낙엽으로 무언가가 가려져있는데요.

 

 화염 속성 무기나 불화살, 그것조차 없다면 모닥불을 피워서 화살이나 목재 무기에 불을 붙여서 낙엽을 태워줍니다.

 

 그런데 웬걸, 보물상자는 없고 코로그 열매만... 낚였네요. 주변을 아무리 둘러봐도 보물상자가 안 보여서 밖으로 나가봤는데, 정말 입구 바로 옆에 보물상자가 땅에 박혀 있더군요.

 

 

 마그넷 캐치로 들어 올려주세요.

 

무쥬라의 가면

 무쥬라의 가면을 획득했습니다!

이렇게 가면을 획득하시면 챌린지는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이제 가면을 얻었으니 가면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봐야겠죠?

 

 

 근처에 보코블린 무리가 있어서 다가갔더니, 머리 위에?,! 표시는 뜨면서 링크를 인식하긴 하나, 공격을 하지 않고 킁킁대면서 따라다닙니다. 인싸가 된 기분이네요

 

 몬스터가 여러 마리일 때도 똑같이 인식만 하고 공격하지 않습니다. 다만, 링크가 먼저 공격을 하면 그때부터는 적으로 인식하여 공격합니다. 다들 무쥬라의 가면을 얻으시고 편안한 모험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