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젤다 미니 챌린지 나의 용사님 공략

2020.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챌린지 - 나의 용사님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챌린지의 수주 위치는 평원 변두리의 마구간

 

 

평원 변두리 마구간의 커다란 나무 아래에 있는 일라이자에게 말을 걸면 챌린지가 생성됩니다. 

 

 

일라이자는 나무 아래에 있으면 용사님을 만날 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계속해서 서있다고 하네요. 

용사를 증명할 수 있는 척도는 '마스터 소드'입니다.

 

마스터 소드는 하이랄 대삼림 코로그의 숲에서 뽑을 수 있는데, 링크의 하트가 13개 이상이어야만 뽑을 수 있습니다.

2020/01/20 -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 젤다 코로그의 숲 가는법, Ex 기묘한 가면의 소문[코로그의 가면 얻는방법], 마스터 소드 획득 조건  

 

 

아무튼 마스터 소드를 가지고 있으면, 용사로 인정하며 별의 조각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별의 조각은 특정한 장비강화를 진행할 때 필요한 재료입니다. 

 

2020/03/10 -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TIP] - 젤다 별의 조각 빠르게 파밍하는 꿀팁!

 

 

막상 용사를 보고나니 취향이 아니라며 무시하네요.. 뭐 이런...

 

 

 

 

미니 챌린지- 나의 용사님! 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