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젤다 미니 챌린지 거대 말 포획 대작전 공략

2020.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챌린지 - 거대 말 포획 대작전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챌린지 수주 위치는 마상 활쏘기 접수처


 

 

마상 활쏘기 접추처는 시작의 대지 남쪽에 위치합니다. 

 

 

마상 활쏘기 접수처에는, 두 명의 npc가 있는데, 스테이어에게 말을 걸면 거대한 말이 서식한다는 소문을 듣게 됩니다.

 

 

그런데 그 야생마의 서식지에는 괴물 같은 몬스터가 있다고 합니다. 거대마로 착각한걸 보니 아마 라이넬인 듯하네요.

아무튼 링크에게 거대마를 대시 잡아와 줄 수 있겠냐고 제안을 합니다. 

 

거대마는 밥오바 초지 근처에 서식하고 있다고 합니다. 

 

 

거대한 말을 길들이기 전에..

 

여기서 잠깐, 거대한 말은 워낙 힘이 세고 사나워서 풀 스태미나(3바퀴)로도 길들이기가 불가능합니다. 

위의 지도는 쌍둥이 산 동쪽의 강 줄기인데, 이곳에서 원기 배스가 많이 출몰하니 원기 배스를 파밍 합니다. 

이미 많이 가지고 계신 분들은 패스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원기 배스를 이용한 요리를 여러 개 만들어 가지고 갑니다. 

추가로 활력이 붙은 재료를 이용해서 스태미나 요리를 만들어서 가도 됩니다. 

 

 

지도 상으로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마상 활쏘기 접수처에서 북서쪽으로 올라오면 밥오바 초지에 다다를수 있습니다. 

 

 

저는 밥오바 초지의 동쪽 산 위로 도착하여, 아래를 보니 말 무리가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망원경으로 들여다보면, 무리의 말과는 비교가 안되게 거대한 말이 있는 것이 보입니다. 

 

 

은밀 세트가 있으면 더 은밀하게 다가갈 수 있지만, 굳이 없어도 진행에 큰 무리 없습니다. 웅크린 채로 거대한 말의 뒤로 살금살금 다가갑니다. 

 

 

 

말 위에 올라타면 거대한 말이 놀라 날뛰기 시작하는데, 위처럼 스태미나가 바닥나기 전에 아까 준비한 요리를 섭취합니다. 

 

확실히 기억은 나지 않으나, 총 7줄의 스태미나를 소모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원기 음식을 두 개 먹었던 것 같네요. 

이래저래 활력 요리가 더 효율적인 듯하네요. 

 

 

 

 

거대한 말을 길들이는 데 성공했다면, 사과를 손에 들어 먹이로 줍시다. 호감도를 올려야 본인이 조작하는 데로 말이 움직입니다. 

 

 

 

말을 타고 마상 활쏘기 접수처로 돌아가는 길에 2~3마리 정도의 라이넬과 마주치게 되니, 웬만하면 피해 가도록 합시다. 

평지가 아닌 언덕 쪽으로 붙어서 가면 들키지 않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상 활쏘기 접수처에 도착하여 스테이어에게 다시 말을 걸면 거대한 말을 조사해보고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은 실버 루피(100)입니다. 

 

 

 

미니 챌린지- 거대 말 포획 대작전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