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사당 챌린지 사라지나? 모래폭풍 다코 타와의 사당 공략

2020.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당 챌린지 - 사라지나? 모래폭풍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사당 챌린지의 수주


 

사당 챌린지 - 사라지나? 모래폭풍은 카라카라 바자의 노빌에게서 수주할 수 있습니다. 노빌은 지붕 꼭대기에 올라 건너편의 모래폭풍을 바라보며 모래폭풍 안쪽에는 보물이 있다는 말을 합니다. 

 

 

결론적으로 모래폭풍 뒤의 사당의 위치는 위와 같으며, 사당 챌린지의 세부설명에는 모래폭풍이 사라지는 타이밍이 있다고 하는데, 사라지지 않은 상태에서도 그냥 진입하면 사당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모래폭풍은 게임시간 기준으로 21시에 사라지게 됩니다. 

 

 

모래 폭풍이 사라지면 찾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사당을 찾아 활성화하면 챌린지는 자동으로 클리어 됩니다.

 

 

일렉트로의 통로 - 다코 타와의 사당


 

 

우선 일직선으로 쭉 달려간 다음,  오른쪽 통로로 이동합니다. 가디언 1기가 있으니 가볍게 처리해주세요.

 

가디언을 처치하고, 길을 따라 올라오면 발판이 왔다 갔다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발판 위에 올라 건너편의 전도체가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전도체를 바닥에서 떨어뜨리면 전기가 끊겨 발판이 멈추게 됩니다. 마그넷 캐치로 전도체를 잡아, 전기가 흐를 수 있도록 전기선에 전도체를 갖다 댄 상태로 이동합니다.

 

전도체를 가지고 건너편까지 왔다면, 사당 시작부에서 봤던 발판을 가동시킵니다. 

 

발판을 가동하면 위로 이동이 가능한데, 위로 올라가는 도중에 보물 상자가 있습니다. 보물 상자에서는 월광의 나이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발판을 타고 위로 올라오면 가디언 2기가 있는데, 전도체를 마그넷 캐치로 집은채 아래의 금속 바닥에 내려놓으면 전기가 흘러 가디언을 손대지 않고 처치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 아래로 내려가면 보물 상자에서 고대의 코어를 획득할 수 있으니 꼭 파밍 하세요.

 

 

금속 상자로 막혀 있는 길을 마그넷 캐치로 집어 안으로 밀어내어 들어갑니다. 

 

 

 

길을 통해, 안쪽으로 들어오면, 주황색으로 빛나는 장치가 있는데, 이를 1회 타격하면, 중앙에 있는 발판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발판을 타고 최하층으로 내려가면 보물 상자에서 실버 루피(100)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도체를 든 상태로 발판을 타고 최상층으로 올라와, 발판 옆의 바닥에 내려놓습니다. 

 

그러면 전기가 흐르면서 발판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발판을 타고 나아갑니다.

 

발판을 타고 가는 중, 금속상자가 앞길을 막으니, 마그넷 캐치로 잡은 상태로 앞으로 밀면서 이동합니다. 

 

사당 앞에 도착하면 금속 상자 뒤에 보물 상자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파밍 하기 위해서는 다시 돌아가야 합니다. 

보물 상자에서는 태양의 방패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굳이 필요 없는 분들은 번거롭게 다시 이동하지 않고 패스해도 되겠습니다. 

 

 

사당 챌린지 - 사라지나? 모래폭풍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