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젤다 미니 챌린지 바다에 잠긴 재보 공략

2020.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챌린지 - 바다에 잠긴 재보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나크시 마을의 로젤


 

미니 챌린지 바다에 잠긴 재보는 나크시 마을의 로젤에게서 수주할 수 있습니다. 로젤은 부둣가에 홀로 서서 해안을 바라보고 있으며 나크시 마을의 촌장입니다. 

 

대화를 하게 되면 선택지가 발생하는데, 근처에 있는 유적과 섬에 대한 정보도 들을 수 있습니다. 

'바다에 대해' 질문을 하면 미니 챌린지가 발생합니다.

 

섬과 유적에 대한 사당 챌린지는 아래의 공략을 참고해주세요.

젤다 사당챌린지 비석의 조각 찾기

젤다 사당 챌린지 야생의 시련 [쿠구 치데의 사당]   

 

 

바다에 대해 물으면 근처 바다에는 재보가 가라앉아 있다는 전설에 대해 듣게 됩니다. 

대신 찾아보지않겠냐고 묻는데, 물론이죠라고 대답하면 챌린지가 시작됩니다. 

 

재보는 황금 삼각 중앙에 잠들다라는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황금 삼각이란, 지도상으로 해변가 아래로 조금 내려보면 바위 3개가 삼각형을 이루고 있는 것을 뜻합니다.

황금 삼각의 중앙이라고했으니, 아무래도 삼각형의 중앙에 재보가 있는 듯합니다.

 

 

 

배를 타고 이동할 수도 있지만, 저는 그냥 아이스 메이커와 헤엄을 통해 중앙까지 이동하였습니다. 

삼각형의 중앙까지 도달하여 마그넷 캐치를 켜보면 수면 아래에 보물 상자가 4개 잠들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물 상자 4 개에서 토파즈 2개, 사파이어 1개, 뇌전의 검 한 자루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촌장 로젤은 비가 오거나 해가지면 부둣가 근처의 본인 집으로 이동하니 저와 같은 상황이신 분들은 집으로 가시면 됩니다. 

촌장에게 말을 걸면 챌린지는 종료됩니다.

 

미니 챌린지- 바다에 잠긴 재보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