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젤다 미니 챌린지 용사의 저축?

2020.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챌린지 - 용사의 저축? 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용사의 저축 시작 위치


미니 챌린지 - 용사의 저축은 필로네 지방 키타노만의 기둥 형태의 바위 위에 서있는 카시와를 통해 수주 가능합니다. 

 

기둥 형태의 바위 위에 올라서면 노래를 연주하는 카시와가 보입니다.

 

보통 카시와는 사당 챌린지를 수주하는게 여기 카시와는 미니 챌린지네요. 

아무튼 노래를 들어봅시다. 

 

노래를 들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고대의 용사 남긴 말 나 그 언젠가 부활할 재앙에 대비하리라'

'푸른 바다에 솟아 오른 바위 17일 때 나의 숨겨진 재화를 가리킨다.'

 

 

노래를 듣고나면 챌린지가 시작되는데, 솟아 오른 바위 17일 때란 하루 24시간 중 17 즉, 오후 5시를 가리킵니다.

오후 5시가 되었을때, 기둥의 그림자가 가리키는 곳에 보물 상자가 묻혀 있다는 말이죠. 

 

그러나 제가 챌린지를 진행할 때 비도 오고 오후 5시까지는 많이 기다려야 해서 그냥 수색해보기로 했습니다. 

 

앞서 보물 상자의 위치는 기둥의 북쪽입니다. 패러세일을 타고 날아가서 파밍합니다. 

바위에 서서 마그넷 캐치를 켜보면 보물 상자가 있는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보물 상자를 끌어와 열어보면 비상금이라고 치기엔 너무 적은 골드 루피(300) 하나가 들어 있습니다. 

 

보물 상자를 파밍하면 그 즉시 챌린지는 종료됩니다. 카시와에게 돌아가 말을 걸면 추가 대화 내용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미니 챌린지- 용사의 저축?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