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소용돌이 속으로 리타 즈모의 사당

2020.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오늘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사당 챌린지 소용돌이 속으로' 공략을 포스팅합니다.

 

 

사당 챌린지 소용돌이 속으로


 

스핀반도 중앙

추낙 지방 동쪽에는 스핀 반도라는 회오리 모양의 섬이 있습니다. 사람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모양의 지역이네요. 꼭 중앙에 뭔가가 있을 것만 같습니다. 그래서 패러세일을 타고 내려가 봤는데요. 중앙에 사당 챌린지로 보이는 사당 구조물이 있습니다. 딱 봐도 중앙에 공을 넣으면 사당이 활성화될 거 같네요.

 그런데 주변에 아무리 둘러봐도 공이 없습니다. 주변의 몬스터들을 학살도 해보고, 주변의 기둥에 올라가서 바다 쪽에 쇠 재질의 공이 있을까 싶어 마그넷 캐치를 켜봐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렇게 10분 정도 헤매다가 포기하고 다시 올라갔는데요.

 

사당챌린지 소용돌이 속으로 시작점

올라와보면 스핀 반도 시작점에 비석과 함께 공이 있습니다.

 

사당챌린지 소용돌이속으로 위치

지도상 위치입니다. 걸어가기 싫어서 패러세일 타고 중앙에 갔더니.. 이 공략을 보시는 분들은 저 같은 불상사가 없길 바랍니다.

 

 

 

아무튼 비석을 조사해보면 '스핀 반도 용사의 시련으로의 길은 이 고대의 구슬이 이끌 것이다'라는 문구가 쓰여 있습니다.

 

소용돌이 속으로

챌린지가 비로소 시작됩니다.

 

공을 들고 내려가는 길에 몬스터들이 여러 마리 있습니다. 대부분 모리블린과 리잘 포스들이니 공을 내려놓고 가볍게 잡아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가는 길이 꽤 먼데, 몬스터 들고 득실득실거리고, 공을 들고뛰지도 못해서 너무 답답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해본 꼼수인데요. 이게 통할 줄은 몰랐습니다.

중앙을 바라보며 공을 내려놓은 뒤, 타임 록을 걸고 무기로 냅다 후렸더니 완전 중앙까지는 아니라도 거의 중앙 근처 까지 날아갑니다. 본격 골프 게임

헤엄을 쳐서 가로질러서 중앙으로 가줍니다.

거의 중앙까지 도달해 있네요. 저걸 뺑뺑이 돌아서 왔으면 얼마나 지루했을까요. 여러분들도 들고 가시지 마시고 타임 록 걸고 냅다 후려 패 버리세요.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습니다. 혹시나 가해진 힘이 부족해서 물가에 떨어졌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아이스메이커로 들어 올려주시면 됩니다.

 

 

사당에 공을 알맞게 두면 사당이 해방되면서 챌린지가 클리어 됩니다.

 

해방된 사당은 리타 즈모의 사당이며, 축복 사당이라 따로 퍼즐 요소는 없습니다. (사실 공 가져다 놓는 노가다가 퍼즐 대신입니다.)  

보상으로는 무려 고대의 거대한 코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고대 병기 제작에 필요한 아이템이니 꼭 챙겨 두세요.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