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샤 타와의 사당 숨겨진 바람의 길 공략

2020.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샤 타와의 사당 - 숨겨진 바람의 길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사당의 위치는 리토의 마을 북쪽 리노스 고개


비행훈련장이 있는 리노스 고개에 사당이 위치합니다. 

 

리토의 마을 비행대에서 날아가면 금방 도달할 수 있으며, 사당의 근처에는 말을 탄 보코블린 두 마리가 존재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샤 타와의 사당은 숨겨진 바람의 길이라는 제목대로, 상승기류를 이용하여 클리어하는 사당입니다. 

(이후에 진행할 비행 훈련장에서의 예행연습이라고 봐도 됩니다. 아직 상승기류를 잘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은

이곳에서 연습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정면에 보이는 상승 기류를 타고 올라갑니다. 

 

 

그러면 가디언 1기와 보물 상자가 있습니다. 가디언은 체공 상태의 슬로우(체공중 ZR)를 이용하여, 바로 처리합시다. 

보물 상자에서는 보라 루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 상승기류를 타고 또 공중으로 올라가 반대쪽으로 돌아보면 위쪽에 상승 기류가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람을 타고 쭉 올라가면 위 사진처럼 발판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발판 쪽으로 착지를 하거나, 바로 사다리를 향해 가도 괜찮습니다.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면 또 상승 기류가 있는 상승기류를 타고 올라가면 수상해 보이는 구조물이 있습니다.

 

사진에 표시한 방향대로 날아가면 구조물의 입구가 있습니다.

 

 

구조물의 입구에는 상승 기류가 있으니, 이것을 통해 최상층까지 올라가면 됩니다. 

 

 

우선 상승 기류를타고 올라와 바로 사당으로 가지 마시고, 보물 상자를 파밍 하실 분은 보물 상자 쪽으로 날아갑니다. 

보물 상자에서는 기사의 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물 상자를 파밍하고, 다시 상승기류를 타고 올라오면 사당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샤 타와의 사당 - 숨겨진 바람의 길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