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구슬 2 개의 인도 키와 자타스의 사당 공략

2020.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슬 2 개의 인도 키와 자타스의 사당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키와 자타스의 사당 위치


 

키와 자타스의 사당은 하이랄 구릉 구릉의 탑 남동쪽에 위치합니다. 

 

구릉의 탑 정상에서 남동쪽으로 패러세일을 타고 내려가면 기암괴석 아래에 사당이 있습니다.

 

 

구슬 2개의 인도 


 

 

우선 오른쪽 제단 위에 올려져 있는 보주를 화살로 조준하여 아래의 홀로 떨어뜨립니다. 

 

만약 다연발 활로 조준했을 경우 힘이 강해서 보주가 반대편 바닥까지 날아가니 던져서 홀로 넣어주면 됩니다. 

 

보주가 홀에 안착하면 중앙의 닫혀있던 방이 열리며 숨겨져 있던 보주를 꺼낼 수 있습니다. 

 

보주를 든 채로 왼쪽의 장치위에 올라섭니다. 장치에 올라서면 맞은편의 방의 문이 열리며 보주를 넣는 홀이 보입니다. 

홀을 향해 던지면 알맞게 보주가 들어갑니다. 

 

 

보주를 홀에 제대로 넣으면 중앙의 방 위에 있던 커다란 구조물이 앞뒤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자 이제 중앙의 주황색 장치 앞으로 올라와 1회 타격하면 바닥 아래가 솟아오르며 그 반동으로 인해 링크도 공중으로 솟아오릅니다. 

 

이를 이용해 타이밍에 맞추어 날아오르면구조물 내부로 들어올 수 있게 됩니다. 

대략적인 타이밍은 구조물이 앞으로 나오기시작할 때 뛰어오르면 대부분 들어가집니다. 

 

구조물안으로 들어와 계단을 통해 위로 올라가면 아래에 보물 상자가 숨겨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물 상자에서는 기사의 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물 상자를 파밍하고 다시 위층으로 올라오면 사당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2 개의 구슬의 인도 - 키와 자타스의 사당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