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티나 쿄자의 사당 힘의 시련 상급 공략

2020.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나 쿄자의 사당 - 힘의 시련 상급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티나 쿄지의 사당 위치


 

 

티나 쿄지의 사당은 타반타 대교를 기점으로 왼쪽의 언덕에 고대 돌기둥 군에 위치합니다. 

 

 

타반타대교 마구간을 기점으로 가는 길을 설명해 드리자면 우선 타반타대교를 건너갑니다. 

 

 

타반타대교를 건너면 비행형 가디언이 2기 있는데, 아직 처치하기 곤란한 분들은 경로를 피해서 가시면 됩니다. 

 

 

가디언 쉽게 잡는방법  

 

위 쪽에 첨부한 지도에 표시된 위치로 이동하면, 고대 돌기둥 군이 활성화됩니다. 고대 돌기둥 군에는 링크의 사라진 기억중 하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젤다 사진기의 기억 링크의 사라진 기억 찾기

 

 

언덕의 꼭대기에는 티나 쿄자의 사당이 있습니다. 티나 쿄자의 사당은 힘의 시련 상급이며, 힘의 시련 상급에 대한 공략은 이전에 많이 작성해 놓아서 이전 포스팅으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티나 쿄자의 사당의 경우 오브젝트가 돌기둥이니 한결 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공략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젤다 힘의 샘의 전설, 힘의 시련 상급 쉽게 클리어하는법

젤다 하이랄 성 선착장 사스 코사의 사당 힘의 시련 상급 

 

 

가디언이 떨구는 가디언 무기 ++는 성능이 괜찮은 편이니 아직 장비가 변변찮은 분들은 꼭 챙겨가세요. 

 

보상으로는 기사의 창 또는 진행도에 따라 더 좋은 성능의 창이 파밍 되기도 합니다. 

 

티나 쿄자의 사당 - 힘의 시련 상급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