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사당챌린지

젤다 떨어지고 오르고 카 무우의 사당 공략

2020.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떨어지고 오르고 - 카 무우의 사당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카 무우의 사당 위치


 

카 무우의 사당 추낙 지방 동쪽 팅글섬에 존재합니다. 

팅글섬은 패러세일을 타고 건너편으로 날아가야하는곳인데, 섬 주변에 비행형 가디언들이 경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냥 가디언의 동선을보고 피해서 착지해도 되고 고대 병기 화살 여유가 있다면 처치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젤다 고대 병기 장비세트 얻는방법 추낙고대연구소 

젤다 미니 챌린지 또 하나의 연구자 공략

 

팅글섬에 도착하면 끝자락에 모리블린과 보코블린 각 1마리가 있는데,  모두 처치하고 보물 상자를 파밍 하면 왕가의 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커 센서의 반응을 따라 섬의 중앙으로 갑시다. 중앙으로 가는 길에 옥타 록이 여러 마리 있습니다. 

 

섬의 중앙에 도착하면 커다란 돌덩이가 있는데, 이 돌덩이에 타임 록을 걸고 5~6대 정도 타격해서 날려 버립니다. 

 

그러면 돌덩이 아래에 숨겨진 사당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카 무우의 사당은 저울의 물리법칙을 이용한 사당입니다. 

 

저울 위를 보면 커다란 철 상자가 올려져 있는데, 줄을 화살로 끊어 철 상자를 내립니다.

 

그 후 왼쪽 저울에 올려져 있던 철 항아리를 오른쪽 저울에 올려 오른쪽이 내려가도록 합니다. 

 

바닥으로 내려온 철 상자를 마그넷 캐치로 집어서 반대쪽 저울에 떨어뜨립니다. 이때, 반드시 저울 높이보다 더 높은 곳에서 철 상자를 떨어뜨려야 더 큰 반동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동을 통해 날아올라 패러세일을 타고 오른쪽의 보물 상자를 파밍 합니다. 

 

보물 상자에서는 다이아몬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물 상자를 파밍하고 다시 내려와 이전에 했던 과정을 한번 더 반복하여 다시 날아올라 도사가 있는 곳으로 향하여 사당을 클리어하면 됩니다. 

 

카 무우의 사당 - 떨어지고 오르고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