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젤다 미니 챌린지 블리자 계곡의 꽁꽁록 공략

2020.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챌린지 - 블리자 계곡의 꽁꽁록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챌린지의 수주 위치


 

미니 챌린지 블리자 계곡의 꽁꽁록은 신수 바 메도를 해방하고 리토의 마을로 들어가는 입구를 지키는 기잔과 대화하면 수주할 수 있습니다. 

 

꽁꽁록을 잡기 위해서는, 불의 화살 넉넉한 수량과 활 (연발이거나 공격력 높을수록 좋음), 양손 무기가 준비되어야 합니다. 

 

블리자 계곡의 위치


블리자 계곡은 헤브라산 정상 아래에 있습니다. 가오마 아사의 사당을 해방한 분들은 사당을 통해 워프하면 빨리 도달할 수 있습니다. 

 

블리자 계곡을 향해 날아가면 얼음 판 아래에 커다란 얼음 덩어리가 있는 것이 보입니다. 

 

얼음 덩어리 근처로 다가가면 땅 아래 몸을 숨기고 있던 꽁꽁록이 깨어납니다. 

꽁꽁록이 깨어나면 우선 꽁꽁록의 몸의 어디에 광상이 붙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꽁꽁록, 마그록, 바위록 3형제는 광상을 타격해야 대미지가 정상적으로 들어갑니다. 

 

https://gamedong92.tistory.com/176

 

젤다 미니 챌린지 청출어람의 길 공략 마그록 잡는 방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니 챌린지 - 청출어람의 길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

gamedong92.tistory.com

 

꽁꽁록 공략법


 

불의 화살을 장전하여, 꽁꽁록의 몸을 맞히면 얼음이 녹으며 땅에 주저앉게 됩니다. 

 

제가 상대한 꽁꽁록의 경우, 몸통 위에 붙어 있어 주저앉았을 때 조준하기 쉬운 편이었습니다. 광상을 조준하여 맞히면 대미지가 들어가기 시작합니다. 

 

몸에 얼음이 녹아도 팔을 던지는 공격은 할 수 있으니, 팔에도 불의 화살을 쏘아 녹여 놓으면 완전히 무방비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광상을 계속 활로 공격해서 쓰러뜨리는 방법도 있고, 주저앉은 꽁꽁록을 타고 올라가, 광상이 있는 곳에 서서 양손 무기의 회전 공격(Y버튼 누른 채로 유지)을 통해 직접 타격을 통한 공략법도 가능합니다. 

 

꽁꽁록을 처치하면 고가의 보석 여러 개가 떨어지며 챌린지가 업데이트됩니다. 참고로 이전에 꽁꽁록을 한 번이라도 잡았던 분이라면 바로 챌린지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시 기잔에게 돌아가 말을하면 실버 루피를 보상으로 받고 챌린지가 종료됩니다. 

 

미니 챌린지- 블리자 계곡의 꽁꽁록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