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미니챌린지

젤다 비밀 클럽의 비밀 공략 [야광슈트세트, 남자 더위 가드 장비 세트]

2020.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전체 지도에서 남서쪽에 겔드의 마을이 있습니다. 이 마을에는 여자만 들어갈 수 있는 법이 있어서 여장을 하고 들어가야 하는데요. 이 마을에 들어가서 두 번째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 보면 문이 안 열리고 비밀 암호를 대라고 하는 수상한 건물이 있습니다. 

 처음 조사하면 미니챌린지 '비밀 클럽의 비밀' 생성됩니다. 일단 암호를 아무거나 눌러봤는데, 애들은 집에 가서 우유나 마셔라는 뉘앙스의 문전박대를 당했습니다.. (이러니까 더 들어가보고 싶어 지잖아.. 뭔가 어른들의 공간 같고)

 

 

자, 이제 암호의 수수께끼를 풀러가봅시다 다시 마을 중앙으로 나와서 오른쪽의 골목으로 들어가면 주점이 있는데, 

주점에서 npc들이 대화하는모습이 보입니다. 그러나 여기서도 엿듣지 말라며 쫓겨나는데요.

 

바로 옆의 집으로 들어가 보면

펄이라는 아이가 있는데, 주점에서 들려오는 소리 때문에 시끄러워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주점의 소리가 들린다는 창문 아래 벽으로 가면 듣기가 활성화됩니다.

 

제 이야기인 듯하네요..ㅋㅋㅋㅋ

 

비밀클럽의 암호는 위와 같습니다. 그럼 이제 다시 비밀클럽으로 가보죠. 아, 암호를 잘못 적어서 한번 퇴짜 맞으면, 하루가 지난 뒤에 다시 도전 가능한 점 주의해주세요.

 

비밀클럽의 암호를 알맞게 대답하고 입장하면 어떤 누님이 맞아줍니다.

 

알고 보니, 이그렛 타도 링크처럼 여장을 하고 들어온 남자네요.. 

 

대화가 끝나고 나면 챌린지는 종료됩니다.

비밀 클럽은 브오이(남자)용 옷을 파는 가게였습니다.

이곳에서 남성용 더위 가드 옷 세트와  야광 슈트 세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막의 머리 밴드

사막 세트는 숙녀용 옷으로도 충분히 커버 가능해서 수집용이 아니라면 굳이 필요 없을듯합니다.

 

맞은편에는 괴상하게 생긴 야광 슈트 세트를 판매하고 있는데, 루피 외에 야광석을 추가로 지불해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재미로 사봤네요.

 

여기까지 겔드의 마을 비밀 클럽의 비밀 미니 챌린지 공략이었습니다. 저처럼 므흣한(?) 무언가를 기대하신 분이 있다면 섭섭한 위로를 전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